회원카드 발급

오션투유리조트의 멤버십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시설 이용 시에는 “회원카드”를 소지 및 제시하여야만, 회원혜택을 모두 누리 실수 있습니다.

회원카드 재발급 진행 안내

회원정보 입력

회원정보 입력

회원조회

회원조회

재발급 신청

재발급 신청

우편수령

우편수령

※ 재발급에 따른 비용은 55,000원 입니다.
※ 작성하신 회원정보로 고객님의 회원 확인은 가능함에 따라 추가 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회원 조회시에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하기
리저브 클럽 회원카드
리저브 클럽 멤버십
리저브 클럽
리저브 클럽 블랙
리저브 클럽
회원카드 재발급 FAQ
01
회원카드를 꼭 재발급 신청해야하나요?
시설 이용시에 회원카드 확인이 의무됨에 따라 반드시 회원카드를 소지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02
회원카드 확인은 언제하나요?
체크인 또는 부대시설 이용시에 회원여부를 확인 합니다.
03
회원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재발급 접수는 재발급 신청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04
재발급시에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재발급 신청시에 회원조회를 통해서 "회원"여부가 즉시확인되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05
재발급한 회원카드 어떻게 받나요?
재발급하는 회원카드는 우편으로 배송되며, 신청후 배송까지는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소요됩니다.
06
회원카드 재발급에 따른 비용이 있나요?
재발급시 발급수수료는 55,000원(VAT 포함) 입니다.
07
발급 수수료는 어떻게 지급하나요?
재발급 신청 시 온라인으로 바로 결제 가능하십니다.
리저브 클럽 가입문의
ㆍ전화
ㆍ이메일
010-4279-6010/ 월~금 09:30~18:00 (점심시간 12:00~13:00)
help@ocean2you.co.kr
▶ 예약 / 변경 / 취소 문의는 온라인 접수창으로만 가능합니다. 문의에 해당하는 버튼을 클릭하여 접수해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