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션투유리조트입니다.
고객님의 많은 질문 요청에 의해 다연 조식뷔페 이용관련 FAQ를 준비하였습니다.
아래의 사례와 내용을 확인 후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투숙객이 아닌 일반, 모든 외부인도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당일 직접 다연 레스토랑에 방문하신 후 선착순 자리배정 및 입장대기 해주세요.
※ 사전할인예약은 이용일자에 대한 할인예약이며, 대기가 없는 즉시입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주말, 연휴, 공휴일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시간 및 자리예약은 불가합니다.
※ 전화로 사전 할인 예약은 이용 불가합니다.
※ 식사 및 식후 테이블 정리는 모두 셀프서비스입니다.
----------------------------
[ 조식뷔페 이용 FAQ ]
Q. 조식 뷔페를 사전구매했는데요. 아침 8시에 2명 자리 예약을 해주세요.
A. 죄송합니다. 사전할인구매는 이용일자에 대한 예약이며, 대기가 없는 즉시입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방법으로도 자리예약, 시간예약 등은 지원해 드리지 않으므로 식당으로 오셔서 선착순 자리배정 및 입장대기를 부탁드립니다.
Q. 사전 할인 예약을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사전 할인 예약은 객실 예약시 부대시설 옵션 선택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또는 객실예약 직후와 투숙일 전날 발송되는 사전 예약 문자메시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Q. 외부인은 할인예약이 안되나요?
A. 2022년 5월 1일 현재 외부인은 할인예약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오션투유 투숙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는 범위내 제한된 상태로 영업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목록으로 >